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12개월 이유식] 짱죽 이유식 3단계
    브이로그 2020. 2. 25. 23:23

     

     

    짱죽 영양찰진밥에서 이물질이 나와서 먹이지 못했어요. 그래도 짱죽에서 친절하게 대처를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이물질 발견 후 검색해서 찾아보니 다른 브랜드의 시판 이유식에서도 종종 이런 이물질이 나오는 사례가 있더라구요. 사람이 하는 일이니 어쩔 수 없나 봐요.

     

     

    짱죽 이유식 3단계 닭안심대추진밥 - 어엄청 맛있게 먹진 않고 쏘쏘 했어요. 짱죽 이유식 중에서도 특히 닭안심대추진밥은 다른 육아선배님의 평처럼 내용물이 실하진 않고 밥양이 많은 편이긴 하더라구요. 저는 닭안심대추진밥을 할 때 대추를 껍질만 벗겨질 정도로 삶은 후 대추씨를 뺀 알맹이에 닭육수 + 닭고기 + 이외 궁합이 잘 맞는 야채 + 두 시간 이상 불린 쌀을 넣고 이유식을 종종 만들어 줘요. 확실히 제가 만든 닭안심대추진밥을 더 맛있게 먹긴 하네요. 손이 많이 가서 맘 먹고 안하면 힘들긴 하지만 애를 위해서 또 힘 좀 써봐야겠어요ㅎㅎ

     

     

    짱죽 이유식 3단계 치킨애호박진밥 - 소고기보다 닭고기를 더 잘 먹는 편인 딸인데 치킨애호박진밥은 엄청 열심히 먹으려고 하지는 않았어요. 닭안심대추진밥 먹는 것처럼 맛있게 먹지 않고 쏘쏘하게 먹었어요. 그래도 어찌어찌 쉬엄쉬엄 간신히 다 먹였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짱유 이유식 양에 대해 참고하시면
    좋을 것 같아 남겨 봅니다.

    짱죽 이유식이 한 팩에 200g 인데
    거의 200ml라고 생각하시면 양을
    짐작하기가 더 수월할 듯 해요.

    제 딸은 보통 150ml 정도 먹고,
    많이 먹으면 180-200ml 먹는 것 같아요.
    예전에 비해 이유식 거부를 하기도 해서
    짱죽 이유식 200ml를 다 먹은 적은
    최근 들어서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https://m.blog.naver.com/dmswlskdud/221453435409

    네이버 블로그도 놀러 오세요 :)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