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딸이 준 사과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10. 19:39

     

     

    의미없이 인스타 피드 보다가
    감동 받아서 올려 봐요ㅎㅎ

     

    귀여운 여자 애가 사과 두 개를 갖고 있었는데

     

     

    엄마가 사과를 하나 달라고 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근데 애가 갑자기 두 사과를 한 입씩 베어 물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엄마는 당황했지만 실망한 티를 내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천사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   

     

    베스트 베댓 : 아이의 마음은 너무 맑아서 어른의 눈에는 얕아 보인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울 딸래미도 크면 저렇게 해주려나?ㅎㅎ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