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육아사진첩]아들래미룩
    육아 사진첩 2019. 9. 25. 22:57



    잠 잘 시간에 맞춰서 입힌 바디수트ㅎㅎ
    역시 아가는 바디수트를 입을 때 더 아가아가해 보이쥬




    요즘 리모컨에 꽂혀서 버튼을 눌러대다가
    티비를 켜고는 하는데 그게 또 재밌나봐요.




    전 티비 보여주기 싫어서 꺼버리고ㅋㅋ
    껐다 켰다를 반복하다보면 애미는 지치고..
    그래서 리모컨을 숨겨 버리고는 하죵





    이렇게 입히고 애기 재우고서는
    다음날 이대로 입히고서든 돌아다녔어요ㅋㅋ
    내복 같지만 애미는 그런 거 일도 신경 안쓰고
    열심히 돌아 다녔어요.




    당일 아침에 볼 일이 많아서
    애기 첫 수유하고서
    부랴부랴 짐 챙기도 나왔어요.

    애기는 모자 씌우고 양말만 신기고ㅋ
    옷 갈아 입히는 것도 일이다보니ㅎㅎ




    오래된 핸폰이라 카메라 성능이 구리구리
    좀만 기둘려죠! 10월달에 폰 바꿀거니깐ㅎㅎ





    아들래미룩이냐며ㅋㅋㅋ
    오늘은 참 아들 같았어ㅎㅎ





    그래도 엄만 울딸 넘 사랑스럽다ㅎㅎ
    애미가 담엔 여자여자하게 입힐겡 키키




    사랑스런 내딸램ㅎㅎ
    소중하고 귀여운 내딸램아~
    예쁘고 지혜롭게 성장할 수
    있도록 엄빠가 노력할게 :)







    '육아 사진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육아 사진첩]첫 번째 영유아 검진  (0) 2019.09.07
    [육아 사진첩]7개월 1일  (0) 2019.09.03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